회사 소개

Gowetrans 번역 회사는 가장 전문화, 가장 다양한 번역 서비스를 시중에 제공하는것을 바탕으로하며 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언어 정보 서비스의 제공자 입니다. 당사의 주요한 업무는 고객을 위하여 전문화한 여러가지 언어의 문서 번역, 통역, 동기 통역 및 현지화, 외국어 트레이닝 등 언어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 하는것입니다. 당사의 분투 목표는 중국에서 가장 우수한 전문화한 다중 언어 번역 회사로 성장되는것입니다.

Gowetrans는 설립 초기로 부터 중국과 세계의 교류를 자신의 임무로 하며 고객의 가치 창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Gowetrans는 자신의 번역 사업에 열중하며 본 분야의 인솔자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Gowetrans의 업무 네트는 중국 전체에 분포 되었으며 화동, 화남, 화서, 화북, 화중 등 5개 큰 구역의 20여개 분사 기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도 사업부가 있기에HarmonyLink는 세계급 동업자들과도 경쟁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고품질 및 저렴한 원가인 번역 서비스를 부근에서 받으실수있기 바라며 현지 동업자들과 경쟁 및 제휴하여 공동으로 현지의 번역 시장을 번영하게 키우려 합니다.

 화목한 기업문화 및 친선 인간 관계를 바탕으로하는 Gowetrans는 150여명 전문 직원을 소유하며 인재 베이스에는 1000여명 고급 번역 인재들이 등록 되었습니다. 당사의 번역, 심사 인원들은 풍부한 노하우와 튼튼한 중외 언어 기능, 넓은 전공 분야를 소유하며 고상한 충성 정신과 직업 풍격을 소유 하고 있습니다. 몇년간의 친선, 화목한 인간 관계는Gowetrans점차적으로 커지게 하였으며 치열한 시장 경쟁속에서 튼튼한 기초를 닦을수있게 하였습니다.

 “천시, 지리, 인화”속에서 우리는 높은 지식,높은 지혜 및 높은 기술팀을 형성 하였으며 고객을 위하여 최대의 가치를 창조 합니다. 당사는 성실한 작업태도, 과학적이고 합리한 작업 절차로 “번역 고수를 집중시키고 정품 서비스를 봉사”하는 방침으로 고객에게 즐거움과 만족스러운 언어 서비스 체험을 부여 합니다.

图片描述